제338회 의회
의정부시의회사무국
2025년 8월 25일(월) 오후 3시
제338회 의정부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순
1. 개식
2. 국기에 대한 경례
3.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4. 개회사
5. 폐식
(사회 : 의사팀장 김미나)
(15시00분 개식)
○의사팀장 김미나 지금부터 제338회 의정부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의례를 하겠습니다.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앞에 있는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동 기립)
(국기에 대한 경례)
이어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일동 묵념)
모두 자리에 앉아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김연균 의장님께서 개회사를 하시겠습니다.
○의장 김연균 존경하는 47만 의정부시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 의원님과 김동근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처서를 지나며 무더위가 누그러지는 이때에 제338회 임시회를 맞아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뵙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폭염과 폭우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의 안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여름철 재해 대응과 현안 해결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주신 김동근 시장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부터 12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제338회 임시회에서는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과 조례안 등 중요한 안건들의 심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의원 여러분께서는 안건 심의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재정 여건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시민의 삶에 직결되는 추경 예산안에 대해 더욱 세심히 살펴보고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서도 적극적이고 성실한 자세로 의안 심의에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가오는 환절기에 여러분 모두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가정에 항상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팀장 김미나 이상으로 제338회 의정부시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15시05분 폐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