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의정부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의정부시의회 강선영 의원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이 밝았습니다
의정부의 힘찬 도약을 꿈꾸며, 시민 여러분께 진심을 담아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새해 계획 하시는 모든 일마다 승승장구하시고
가정에 늘 기쁨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곁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작은 불편 하나까지도
꼼꼼히 살피는 의정 활동을 하겠습니다
우리 의정부의 발전과 시민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부지런히 발로 뛰고 고민하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풍요로운 설 연휴 동안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활기찬 기운으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